뽑로그
커뮤니티
진단소
검증세팅
도감
블로그
모델탐색
용품
⌕
로그인
≡
메뉴 열기
커뮤니티
진단소
검증세팅
도감
블로그
모델탐색
용품
로그인
검색
⌕
“
리트랙션
” 결과
5
건
Q&A
PETG만 하면 거미줄… 리트랙션 얼마가 적당한가요?
FDM
›
Q&A
프루사 MK3S+ PETG 벤치 거미줄 + 톡톡 튀는 소리, 리트랙션 5mm도 그대로
FDM
›
커뮤니티
PETG만 하면 거미줄(스트링) 폭발… 리트랙션 얼마로 잡나요?
FDM
›
커뮤니티
PETG 스트링잉(거미줄) 너무 심한데 리트랙션 얼마로 잡으세요?
FDM
›
커뮤니티
PETG만 뽑으면 거미줄(스트링)이 미쳐 날뛰네요... 리트랙션 다 만져봤는데
FDM
›